상품 침구용품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세일가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구매가 에서 할인된 가격
64,080원 특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20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상품구매


대대손손 물려주고 빌려주며 쓸 만한 제품 | 둘째 태어나고 처음으로 역류방지 쿠션을 구매해봤네요
역시 육아는 장비빨이라는데 첫째때는 이런거 살생각도 못했는데
용품이 참 좋고 많아요 ㅎ
내일 아이가 퇴원이라 미리준비했는데 잘사용하면 좋겠어요
쿠션솜은 압축팩에 압축되서 욌고 커버도 따로 포장
커버 지퍼열고 솜 넣는데 커버중간부분이 박음질되어 있어 조금 난감하지만 천천히 조금씩 넣다보면 답이 나옵니다
다넣고 손으로 만지작 거리니 쿠션모양이 잡히네요
그래도 커버가 주름이 조금지는데 제가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천이 방수가 되는지는 사용해봐야겠어요
아기가 사용해보고 글 다시 좀 써볼께요

—————
한달사용후기
분유수유하다 급새벽에 느낀점을 써봅니다
역류방지쿠션이라는 이름답게 수유후 아이를 자주 뉘여놓게되네요
특히 새벽수유후에 엄마가 졸릴경우 먹고 바로 쿠션으로 직행
토를 아예 안하진 않고 쿠션위에서도 토를 잘하긴해요
다만 횟수가 작은것같습니다
아이가 편한지 쿠션위에서 잠을 잘자요
한두시간은 거뜬히 자는듯요
하지만 척추에 무리 갈까 자는아이 깨워 바닥에 다시 눕히네요
손잡이가있어 집어디서든 수유시 자리이동시 사용이 용이하네요
일단 아이 ,젖병 ,쿠션 이렇게 같이 다닐정도에요ㅎ
지금은 시댁와있는데도 기저귀다음으로 쿠션을 챙길정도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디자인도 맘에들고 여러모로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오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애니멀리프, 63 x 74 cm역류방지쿠션이지만
역류방지용으로 사용하지는 않아요 ㅋㅋㅋ
몇번 소화시키고 눕혀도 뱉어내요

그래도 여기 누워 모빌보여주면 정말 잘 놀다가 자요
그만큼 아기가 편해하는것같아요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핑크베리, 63 x 74 cm지금 아기가 4개월 되었으니 거의 3개월 넘게 사용 중임.

아가가 조리원 있을때 부터 토를 너무 많이 했음.
분유 먹이고 트름 시키고 누혀도 토를 해서 결국 역류방지쿠션을 알아보게 되었고 구매하게 되었음.

진짜 사길 잘했음
그당시 한달이 되어가기 시작하면서 엄청 울었는데 눕히면 좀 잘 자는거 같았음.
그리고 무엇보다 트름을 시켜줘도 토를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아기침대에 쿠션 넣고 재우니 너무 편했음.
트름을 15분 시켜줘도 안 할때는 그냥 쿠션에 누혀놨음.

대신에 커버 끼우기가 어렵고 세탁하면 쿠션 사용이 불가능함.
커버는 반나절이면 말랐지만 그래도 그 반나절이 길었음 신생아때는
커버를 따로 팔면 샀을거임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애니멀리프, 63 x 74 cm언니 둘째 출산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첫째때 아기를 잠깐 눕히거나 바닥에 눕히기도 불안하고 그래서 불편했는데 이 쿠셥 덕분에 한결 편했습니다 아기가 적응도 잘하고 너무 꿀잠 자고 거의 바로 잠들어서 효자템이였습니다.복불복 이라고들 하는데 저희는 복 이였고 다만 신생아에게 쓰기에는 안쪽이 너무 깊에 파여있어 손수건같은걸 넣어서 아기가 푹 안들어가게 해주었습니다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애니멀리프, 63 x 74 cm로토* 살려고 했는데
로토*보다 크다해서 오래쓸요량으로 구매했어요.
확실히 크고 높아요.
100일까지 쓸수있을듯해요.
역류방지쿠션이 애기가 눕기 더운데
원단도 사각사각한원단이라 그렇게 덥진않네요.
밤에 트림안나와서 한시간씩 안고있었는데
여기에 눕혀놓으니 토하는것도 줄었고 잘산것같아요.

팁.쿠션솜이 여행용목베게처럼 양쪽이 벌어지는형태로
커버에넣기전에 양쪽을 묶어주는형태예요.
안쪽으로 묶을수록 쿠션이 높아져서 경사가 완만해지고
끝에묶으면 경사가 높아져요.
사용할때 알아두면 편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생아때부터 아기140일된 지금까지 사용후기
다른쿠션은 지금정도면 옆으로는 남아도 길이가 약간짧던데
이건 아직도 사용중이고 좀더 커도 사용할수 있을꺼같아요.

신생아때는 높아서 엉덩이에 어른수건 접어서 깔아주었고,
어느때부터는 안깔아도되는걸보니 한50일이후부터 사이즈가 편안해보이더라구요.

베게속은 완전방수는 아니지만 반질거리는 소재라 오염잘안되구요.
베게커버는 세탁기에 세탁몇번했는데도 아직 새것같은느낌.


엘라바 역류방지 유아쿠션 솜포함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