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연학습 레이메이 핸디현미경DX 노랑 RXT300Y
36,120원

레이메이 핸디현미경DX 노랑 RXT300Y 상품구매


사용 목적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듯. | 식물 키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식물이 아플 때 벌레가 생긴건지 곰팡이균이 생긴건지 눈으로 잘 식별이 되지 않아 처음으로 현미경을 구매해봤습니다.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연결되는 현미경을 사고 싶었으나 맥이나 아이폰 지원되는 현미경은 가격대가 높아서 그냥 눈으로 들여다 보자 하고 이걸 골랐습니다.

단점: 처음 일본어로 돼 있는 설명서를 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쿠팡에 들어와 보니 있는 제품상세설명이 있네요. 문제는 제품인데 너무 불편합니다. 표본을 놓고 눈을 갖다대고 보는 게 이렇게 힘든 일일줄은. 목이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게다가 led조명때문인지 눈은 부시고 내 속눈썹 그림자인지 눈을 깜빡일때마다 렌즈 위로 검은 막이 자꾸 생겨 시야를 방해하고. 한번 들여다 보고 나면 어지러워 울렁증까지 생겨납니다.

장점: 휴대용이라는 것.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크기가 좋고 디자인 깔끔합니다. 큰 표본을 대략적으로 훑어보는 용도로 쓰신다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약 2주 후 후기 업데이트)
처음에 실망이 커서 별 두개 올렸다가 지금 4개로 바꿨습니다. 이유는 2주 동안 써보니 적응도 되고 이 정도 가격에 제 역할은 하는 것 같아서 입니다. 목을 꺾고 오래 들여다보지 않아도 이젠 쉽게 찾게 됐고 덕분에 울렁증도 사라졌습니다. 방금 키우는 식물 입사귀에서 해충 알을 발견하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식물 전체에 번지지 않은 상태라 현미경의 덕을 톡톡히 봤다고 할 수 있겠네요. 사진촬영은 아이폰 카메라 렌즈가 세개라 그런지 조금 힘들었습니다.



오랜 기간 현미경을 들여다봐야 한다면 비싸더라도 더 좋은 걸 사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저처럼 간단한 목적으로 사용하신다면 나쁘지 않을 겁니다.


레이메이 핸디현미경DX 노랑 RXT300Y, 250배, 1개아이가 초등학교3학년인데 사물 관찰에 사용할 도구를 원하길래 돋보기를 사줄까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 말그대로 핸디현미경입니다. 측면 조명이 있어서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손쉽게 관찰할수 있고 휴대폰카메라를 사용해 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제품완성도도 나쁘지않아서 써보더니 좋아하더군요. 커버슬립을 이용한 관찰은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관찰용으로 보내준 샘플은 상태가 별로 좋지않았고 기능설명서가 일본어로만 작성되어 있어 번역앱이 필요했습니다.


레이메이 핸디현미경DX 노랑 RXT300Y 상품구매